본문 바로가기
TIL(Daily)/ETC

Mon/19/Dec/22- 최종 프로젝트 13

by Hawie 2022. 12. 19.

오늘도 최종 프로젝트를 진행하였다. 디테일한 부분을 수정  구현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오늘 내가 작업한 내용은 관리자 페이지에서 신고당한 게시글 내용 보여주기, 신고 포인트 초기화 기능을 구현하였다.

어려운 기능 구현하는 것이 아니었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구현할 수 있었다.

그리고 HTML, CSS을 사용하여, 팀원 resume 페이지,  간단한 자기 소게 페이지를 작성하였다.

  내가 작성한 게시글만 불러오는 기능을 구현하고 있는 중이다.

아직 초반 진행 과정에서 문제가 크게 발생하지 않았다.

계속 진행하다 보면 문제가 생길 거 같다.  기능을 마무리  다른 아직 구현 못한 기능들을 작업할 예정이다.

 

이제 프로젝트 마무리 작업이라 크게 문제없이  진행 중이다.

하지만 언제 문제가 생길지 모르는 게 인생이니 방심하지 않고  마무리할  있도록 하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