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L(Daily)

Fri/23/Ded/22-WIL

by Hawie 2022. 12. 24.

이번주는 프로젝트 작업을 거의  완료  한주였다.

저번주 중간발표를 진행  수정  추가해야 될 부분들을 코딩하였고,

다른 사람들한테 피드백을 요청해 오류  개선점에 대해 듣고,

수정 작업을 진행하며 이번주를 보냈다.

우선 어려웠던 부분은 내가 작성한 게시글 내가 좋아요 한 게시글 보여주는 페이지를 프런트엔드로

구현하는 것이 어렵고 오래 걸렸다. 다행히 구현은 성공하였지만, 혼자 하지 못하여 팀원의 도움으로 해결할 수 있다.

감기에 걸려 이틀 동안은 제대로 작업을 하지 못해 팀원들에게 미안한 감정이 든다.

불행 중 다행히도  작업들은 거의  끝낸 상태에서 아파서 다행이었다.

처음으로 피드백을 받고 수정  보안을 해보았는데, 우리가 찾지 못한 많은 버그 개선점을 찾아서

수정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도움 주신 분들께 감사를 드리고 싶다.

확실히 피드백을 받고 개선하여 프로젝트를 진행하였기 때문에 퀄리티가 많이 좋아지고 코드 가독성도 처음보다 많이 좋아졌다.

다음 주는 드디어 최종프로젝트 발표하는 주이다.

이번주에 거의  마무리하였기 때문에  문제가 없다면 오랜만에 주말 이틀을 쉴 수 있게 될 거 같다.

발표 전까지 간단한 우리 소개 페이지 작성 하고, 발표준비를 하면서 공식적인 마지막 주를  준비하도록 하겠다.

 

 

댓글